대표번호 관련 Tip   |   F.A.Q
미리 알면 좋을 내용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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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국 대표번호로 새 단장해 보세요!
◎ 고객 응대는 이제 단일한 전국대표번호로!
◎ 영업관리는 대표번호로 시작하세요!
◎ 대표번호 신청이 주는 4가지 장점!
◎ 전국 대표번호 신청과 개통이 비쌀까요?
◎ 전국 대표번호의 장점은 어떤 것이 있을까?
◎ 대표번호 신청 시 주의할 사항 TIP
◎ 대표번호 요금을 한눈에 비교해 보니?
 

고객 응대는 이제 단일한 전국대표번호로!



고객의 주문 전화가 계속 밀려 들어오고 통화 중이거나 받지 못한다면 얼마나 손해일까요?



그런 걱정을 하나의 전국대표번호에 묶어 사용한다면 걱정은 끝~~
소규모로 회사를 운영을 하거나 창업을 하여 새롭게 시작을 하든 간에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 응대를 어떻게 하고 관리를 하느냐에 성패가 좌우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텐데요.
어떻게 하면 효율적이고 합리적으로 관리를 할 수 있을까? 고민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시겠지요!!
그러한 고민과 스트레스를 해결할 한 가지 방법으로 전국대표번호를 활용하는 것이 하나의 방안이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전국대표번호를 활용한 고객 응대와 관리를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부가기능을 이용하여 해결할 수 있는데요. 전국대표번호의 가장 좋은 장점 중에 하나가 언제든지 통화 중이더라도 다른 번호로 자동으로 넘어가 고객 응대가 가능 하나는 점입니다.
미리 지정해 놓은 전화번호로 바로 넘어가 고객이 기다리거나 경쟁사로 넘어가는 것을 미리 방지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그 기능이 호전환 기능입니다.



두 번째로는 호분배 기능이 있습니다.
한쪽으로 몰릴 수 있는 전화를 일정한 비율로 나누어 받을 수 있도록 할 수도 있답니다.
한쪽은 계속해서 콜이 밀려 들어오는데 다른 한 쪽은 조용하다면 잉여인력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리 호분배 기능을 지정해 놓으면 고객 응대하는데 일정하게 일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는 발신지별 루팅기능입니다.
발신지별 루팅 기능은 프랜차이즈 회사나 전국으로 영업 확장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필요한 기능이 아닌가 싶은데요. 만약 대전에서 고객이 전화를 하면 가장 가까운 지역에 있는 매장이나 센터로 연결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본사 쪽으로 몰려들 수 있는 콜을 효과적이고 경제적으로 고객 응대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서비스입니다.
이삿짐센터나 전국화물, 요식업 등 다양한 업종에서 활용을 많이 하고 있답니다.



네번째는 시간/요일별 루팅기능입니다.
전국대표번호는 시간과 요일에 따라 착신 받을 전화를 달리하여 고객 응대를 할 수도 있습니다.
요일과 시간에 따라 바쁜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탄력적으로 인력을 운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더욱더 놀라운 것은 이러한 서비스가 전국대표번호를 신청하여 개통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호전환에서 시간, 요일별로 루팅까지 모두가 무료랍니다.



ARS(자동응답서비스-유료)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일단 무료로 사용 가능한 기능을 활용한 고객 응대 방법을 소개해 보았습니다.
전국대표번호 합리적이면서도 경제적인 활용 시작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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